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 홍성범피 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 등록일  :  2017.01.03 조회수  :  2,568 첨부파일  :  1028722315_SbCRvsjF_27a8122b8e1ce76e7e2e514913af81da77d10486.jpg
  • 오랫동안 사용해 오던 구 홈피가 오늘날의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지 않아서 대대적인 리뉴얼 작업을 통해 새로운 '홍성범피' 홈페이지로 재 탄생하였습니다.

     

    이제 PC는 물론 스마트패드, 스마트폰, 스마트TV 등에서도 동일한 화면과 동일한 서비스를 접속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 새 홈피는 최신 반응형웹 기술로 리뉴얼되어 다양한 기기의 화면크기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변형되기에 어떤이는 오류가 아니냐고 반문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는 오류가 아니라 사용자의 기기에 맞게 자동으로 최적의 정보스크린을 보여주는 최신기술이 제대로 동작하고 있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능하면 최적화하려 공을 들였지만, 짧은 시간에 리뉴얼과 피드백을 완료하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서, 홈피의 무결검증은 여러분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본 홈피를 이용 중 발견하는 오류나 이상한 동작, 또는 의문점 내지는 오.탈자, 내용오류 등이 있을 때는 지체말고 자유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큰 관심이 모두가 행복한 소통의 장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고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다시 한 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홍성범피홈페이지.jpg